전주한옥 덕진공원, 전주 야경과 당일치기 여행.
다양성과 방향성

여행으로 재미있게 살고 엑셀로 성장하는 삶

국내 여행

전주한옥 덕진공원, 전주 야경과 당일치기 여행.

다방. 2023. 6. 28. 09:02
반응형

전주 야경, 덕진공원

1. 덕진공원 초록 불빛 나무
2. 다리에서 보는 야경
3. 나무와 한옥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는데 어디 갈까 하다가 전주로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전주 야경 덕진공원에 가게 됐는데 어땠는지 볼까요?

전주 덕진공원


1. 덕진공원 초록불빛 나무


덕진공원 정문에는 이렇게 나무들에 초록 조명을 비춰놓았는데 생각보다 되게 예뻤어요. 초록색에 진한 초록색이 더해져 약간 영화 속에 나오는 공간 같달까요?


조금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큰 연못에 많은 연잎들이 있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6월이다 보니 꽃은 하나도 없었지만 푸르른 큰 연못이 참 예쁘더라고요. 연잎들이 바람에 하늘하늘 흔들리는 게 참 좋았어요.

2. 다리에서 보는 야경


더 들어가면 이렇게 예쁜 다리가 있는데요. 주변도 밝다 보니 인생샷 찍기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저 멀리에는 한옥도 보이는데 정말 예쁘죠?? 사실 공원이라고 해서 큰 기댈 하진 않았았는데 예상외로 정말 예뻐서 참 잘 왔다고 생각했어요.

 

3. 나무와 한옥


더 들어가면 큰 나무와 한옥을 볼 수 있어요. 이곳은 나무들이 가운데를 중심으로 둘러싸고 있어서 되게 운치 있었어요. 조금 웅장한 느낌도 들고요. 마치 아바타 같은 곳에 나오는 큰 나무들이 둘러싼 느낌이랄까요?


마지막으로는 한옥이에요. 이런 한옥에 조명을 참 예쁘게 해 놓았는데 경주에서나 볼법한 느낌이라 진짜 좋았어요. 한옥이 물에 반사되는 걸 볼 수 있고 한옥 자체의 매력도 느껴졌거든요.

그냥 이렇게 사진만 봐도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전주 야경으로 추천드립니다!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