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카페, 코엑스 테라로사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다양성과 방향성

여행으로 재미있게 살고 엑셀로 성장하는 삶

맛집 여행

삼성역 카페, 코엑스 테라로사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다방. 2023. 8. 20. 19:20
반응형

■ 코엑스 카페, 테라로사 내부와 커피

1. 외관
2. 메뉴판
3. 텀블러와 원두
4. 테라로사 카페라떼와 종이백
5. 아메리카노


삼성역 카페 테라로사는 텀블러, 원두, 카페라떼 등을 팔고있는데 전반벅으로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1. 외관


2. 메뉴판


테라로사 커피는 전반적으로 좀 비싼편이었어요. 근데 커피 맛을 보니 좀 비싼게 이해되더라고요. (6천원~9천원)


구비해놓은 원두 종류가 많은데 특히 핸드드립 종류가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9종인데 올때 마다 1잔씩 마셔보는 것도 괜찮겠더라고요.


3. 텀블러와 원두


다양한 원두와 텀블러들이 있었는데 고급스럽고 다양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커피원두 향도 맡을 수 있어서 어떤 맛일지 한번 확인해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 테라로사 카페라떼와 종이백


이번에 테라로사에서 카페라떼를 출시했더라고요. 6개 구매하면 종이백을 주는데  1개 3,500원이면 비싼 것 같긴 한데 생각보다 맛있아서 괜찮았어요.

 



빵류도 팔고 있었는데 가격대는 4천원이었어요. 좀 더 저렴하면 좋을텐데.... ㅠㅠ


5. 아메리카노


저흰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진하고 고소한 맛이라 제입맛에 딱이었어요!
카페라떼는 그.. 편의점에서 파는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야또 아시죠? 그것보다 덜 달고 우유 맛과 향이 더 많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삼성역 코엑스 카페에는 굿즈, 원두,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매장도 넓은편이나 넓은만큼 사람도 많더라고요.

프렌차이즈 커피는 원두를 그렇게 신경흐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테라로사는 되게 신경 많이 쓰는 것 같아 새로웠습니다. 한번 들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