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촌 맛집, 보니스피자펍에서 미국 피자를(하와이안 & 카니보어)
다양성과 방향성

여행으로 재미있게 살고 엑셀로 성장하는 삶

맛집 여행

해방촌 맛집, 보니스피자펍에서 미국 피자를(하와이안 & 카니보어)

다방. 2023. 8. 4. 23:10
반응형

■ 해방촌 맛집, 보니스피자펍 미국 피자(하와이안 & 카니보어)

1. 외관
2. 내부, 영업시간
3. 피자 사이즈 (Drinking, Regular, Party)
4. 사이드디쉬 (치킨윙, 텐더, 치즈스틱, 감자튀김)
5. 메뉴판
6. 음료와 맥주
7. half&half 하와이안 피자
8. half&half 카니보어 피자
9. 셀프 포장

 
오늘은 해방촌 맛집인 보니스피자펍에 왔어요. 피자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미국피자를 팔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맛있기도 했고 미국에 온 것 같아 좋았습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1. 외관

 

2. 내부, 영업시간

 
매장 내부에는 이렇게 다양한 맥주병들이 진열되어 있고 럭비공까지 있었어요.

3. 피자 사이즈 (Drinking, Regular, Party)

 
피자 사이즈는 3종류가 있었는데요. Party size가 제일 큰데 양이 엄~청 많은건 아니라 파티정도는 시켜야겠더라고요.

1. Drinking size 1.2
2. Regular size 2.3
3. Party size 2.8

4. 사이드디쉬 (치킨윙, 텐더, 치즈스틱, 감자튀김)

 

사이드디쉬는 4종류가 있었는데 저렴한편은 아니었어요.

1. 치킨윙 0.9
2. 치킨텐더 0.9
3. 치킨샐러드 1.0
4. 감자튀김 0.9

5. 메뉴판



메뉴판인데 받자마자 오... 이게 뭐지?? 싶었어요. 한국에서 자주 보던 메뉴판과 너무 달랐거든요. 일단, 사진이 없고 다 줄글인데다 사이즈와 가격은 메뉴명 옆에 나열되어 있어요!

 보니스 주문 방법인데 하나하나 읽어보시고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요약해드리자면...

1. 주문은 카운터에서.
2. 팬도우(두껍) 씬도우(얇은) 선택.
3. half & half는 빨간 점이 있는 것만 가능.

6. 음료와 맥주

 

음료와 맥주는 직접 가져가서 계산하시면 되요. 맥주는 거의 다 8천원 이상이더라고요... 가격대가 있긴 했습니다. ㅠㅠ

7. half&half 하와이안 피자

카니보어 피자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피자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파인애플이 메인으로 올라간 피자입니다. 양념 소스가 많진 않아서 약간 심심했어요. 뭐랄까... 파인애플의 맛과 향이 좀 더 많이 나면 훨씬 맛있었을텐데 피자 도우에 묻혔던 것 같아요.

8. half&half 카니보어 피자


반면 카니보어피자에는 다진 고기가 들어가는데 짭쪼름하니 고기 씹는 맛이 좋았어요. 그래도 먹다보면 맛이 계속 비슷해서 치즈나 핫소스를 뿌려먹어야 더 맛있더라고요.


9. 셀프 포장



해방촌 피자 맛집인 보니스피자에서는 셀프바가 있습니다. 물컵, 얼음, 포장 모두 셀프...! 그래도 피자 먹다 남으면 포장해갈 수 있어 좋았어요. 물론, 저흰 다 먹었지만요. ㅎㅎ

성인 3분이시면 Party 피자라도 좀 부족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