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상시 팝업스토어 29cm, 프릿츠 한센 (편안한 의자)
다양성과 방향성

여행으로 재미있게 살고 엑셀로 성장하는 삶

국내 여행

성수 상시 팝업스토어 29cm, 프릿츠 한센 (편안한 의자)

다방. 2023. 7. 26. 02:01
반응형

■ 성수 상시 팝업스토어 29cm, 코펜하겐 덴마크로 떠나는 프릿츠 한센 여행

1. 여행 티켓
2. 편안한 의자
3. 도장찍기
4. 2층
5. 이구성수

 


오늘은 성수 상시 팝업스토어인 29cm 이구 성수에 왔습니다. 예전에도 왔었는데 시즌별로 다른 종류의 팝업스토어가 계속 열리는 것 같더라고요. 이번엔 프릿츠 한센인데 한번 살펴볼까요?

1. 여행티켓


이구성수에 들어가니 이렇게 코펜하겐 덴마크행 비행기 표를 나눠주더라고요. 여권처럼 종이로된 케이스도 같이 줬는데 여행 가는 것 같아 좋았어요. 29cm확실히 잘하더라고요! ㅎㅎ

2. 편안한 의자

 

그렇게 티켓을 받고 들어가면 다양한 의자를 볼 수 있습니다. 뭐... 의자가 편하면 얼마나 편하겠어?? 하고 앉아봤는데, 오..... 제 기준에선 나름 신세계였습니다. 뭔가 의자가 살짝 안으로 경사져있어서 몸이 되게 편안하달까요? 2층에는 더 멋지고 편안한 의자들이 있었는데 튼 사고 싶긴 했어요. ㅎ

 

3. 도장찍기

 

사실 이 티켓은 '포스터'를 받기 위한 이벤트 참여용 티켓이었어요. 6개 부문에 각 도장을 찍고 나중에 최종 제출하고 인스타 게시물로 올리면 됩니다! 각 도장들이 특색있어 좋았는데, 사실.. 포스터 받으려고 언능 찍고 의자 구경했어요. ㅎㅎ

 

4. 2층

 

오른쪽으로 올라가는 2층에는 더 다양한 의자가 있었는데 제 이목을 끈건 바로 이 나무 의자였어요. 사실, 학교에서 매일 보던 나무의자라 뭐... 별 다를게 없네 싶었지만 팔받침대가 있어 편해보였거든요. 앉아보니 엉덩이, 허리, 팔이 다 편안해지고 약간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었다는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꽤나 재밌었습니다.

 

 

왼쪽 2층으로 올라가시면 이렇게 거울, 조화가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 전반적으로 아기자기하니 이뻤어요. 멀리서 보면 조화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요즘엔 조화도 참 예쁘게 나와서 신기했어요. 여긴 PHOTO ZONE 입니다!

 

1층 Breezy Cafeteria 1층에도 도장찍는 곳이 있어요!

 

5. 이구성수

 

마지막으로 모든 도장을 찍으면 오른쪽에 있는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답니다. ㅎㅎ The Gardenest 라고 되어있고 가든 안에 쇼파가 있는 모습이었어요. 수묵화 느낌으로 포스터가 나왔는데 색감이 예뻐서 좋았어요. 사이즈는 b4정도 되는 것 같은데 방에 걸어놓으면 방이 환해진답니다. 

 

오늘은 상설 팝업스토어 29cm 이구성수에 다녀왔는데요, 코펜하겐 덴마크로 여행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의자는 확실히 앉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게하는 팝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