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호텔 오션뷰, 신라스테이 디럭스 더블 후기 (진짜 이뻐요!)
다양성과 방향성

여행으로 재미있게 살고 엑셀로 성장하는 삶

국내 여행

여수 호텔 오션뷰, 신라스테이 디럭스 더블 후기 (진짜 이뻐요!)

다방. 2023. 7. 24. 13:44
반응형

여수 호텔, 신라스테이 디럭스 더블 오션뷰 후기

1. 신라스테이 여수 로비
2. 내부
3. 화장실
4. 오션뷰 오후와 아침
5. 신라스테이 예약 및 이용 꿀팁

 

1. 신라스테이 여수 로비

 

많은 호텔에서 자봤지만, 신라호텔에서 자는건 처음이에요. 사실, 호텔이나 모텔이나 항상 평일에 가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저흰 30만원에 예약할 수 있었어요. 로비는 깔끔하고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꿀팁은 최하단에 기재해놓았어요!)

 

 

신라리워즈  현장가입 하면 조식나오는 뷔페에서 커피 1잔 마실 수 있는데, 별로였습니다... ㅠㅠ 그렇게 맛있지도 않고 그냥 뷔페에 있는 커피 내려서 주시는 거더라고요. 그리고 이 곰돌이들은 좀 귀여워보여서 하나 구매할까... 하다가 안샀습니다. 숙박하시는 분들에 한해 1.7만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2. 내부

 

신라스테이 내부에는 이렇게 티백, 드립백, 종이컵과 함께 TV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좋았던 건 드립백이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드립백에 커피를 내리면 커피 향이 온 방안에 퍼지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

 

 

이곳은 침대와 쇼파가 있는 곳인데요, 침대 양쪽에는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가 있었습니다. 창가쪽에는 탁자, 의자, 쇼파가 있었는데, 처음에는 이게 왜 있지..? 싶었어요. 그런데, 오션뷰가 정말 예쁘다 보니 저기 앉아서 멍때리기 참 좋더라고요. 특히 밤에 바라보는 풍경도 이뻤습니다. 밤 풍경은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ㅠㅠ

 

3. 화장실

 

화장실 별다르게 찍은 건 없지만, 대략 어떤 모습인진 보실 수 있도록 찍어왔어요. 작은 샤워부스가 있고 오른쪽에는 변기가 있습니다. 어메니티들은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서랍에 있고 수건들은 보시는 것처럼 아래에 3개 정도 넣어져있었어요.

 

4. 오션뷰 오후와 아침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디럭스 오션뷰인데요, 예쁘지 않나요? 물론, 앞에 건물들이 더 없고 확~~ 트여있었으면 참 좋았겠지만, 외려 여수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션뷰 오후
오션뷰 아침

 

오후 일찍 들어와서 오션뷰를 맘껏 즐기고 나갔는데 그렇게 하길 참 잘했어요. 아침되니 흐릿해지면서 덜 예쁘더라고요. 리조트 호텔에서 잘 땐 고도가 낮다보니 바로 앞에 바다들이 차있는 느낌이었다면, 여수 신라스테이에서는 더 넓은 여수의 모습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었습니다. 

5. 신라스테이 예약 및 이용 꿀팁

① 쏘카를 이용하자, 쏘카스테이로 예약하면 1일 무료권을 증정하는데 약 7~8만원 정도 절약 가능!

② 평일에 이용하자, 평일은 주말 대비 50% 이상 저렴해요!

③ 일찍 와서 있다가 나가자, 오후에 보는 조망이 훨씬 이쁘고 석양때는 더 빛을 발해요

야경은 필수, 너무 진빼고 오지 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