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아이파크몰 이벤트, 썸머 바캉스 디저트 페어
다양성과 방향성

여행으로 재미있게 살고 엑셀로 성장하는 삶

국내 여행

용산역 아이파크몰 이벤트, 썸머 바캉스 디저트 페어

다방. 2023. 8. 2. 00:04
반응형

■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 썸머 바캉스 디저트 페어

1. 썸머 바캉스 디저트 페어 (더센터 4F)
2. ESC_우주맛 컨셉 스토어
3. 모당시_당근맛 케이크
4. 플랜티카_비건 케이크
5. 레뽀드라라_프리미엄 디저트
6. 호떡브레드
7. 요미조미_뉴욕식 푸딩
8. 초코 피스타치오 푸딩과 흑미 케이크

 
아이파크몰 어플에서 썸머 바캉스 디저트 페어 이벤트를 한다길래 가보기로 했어요. 포인트 적립만 하다가 어플 설치해봤는데 생각보다 이벤트도 많고 쿠폰도 많아서 자주 접속하게 되더라고요. 제가 본 쇼핑몰 중 제일 잘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뭐랄까... 여러 업체 섭외도 잘하고 새로운 이벤트도 참 많달까요???? 그럼 용산역 아이파크몰 디저트 페어 한번 살펴볼까요?
 

1. 썸머 바캉스 디저트 페어 (더센터 4F)

 
썸머 바캉스 디저트 페어는 더센터 4층에서 진행됩니다. 쉽게 생각하면, 도넛파는 곳 있죠? 랍스터 음식점 있는 곳!!! 다들 용산 아이파크몰 자주 와보셨으면 아마 아실꺼라고 믿습니다... ㅎㅎ
 
 

2. ESC_우주맛 컨셉 스토어

 
 
처음으로 마주한건 바로 ESC의 우주맛 컨셉 스토어였습니다. 아까 있던 홍보물에서 우주맛이란 걸 인지는 했으나 막상 앞에 가니 우주 맛인지 우주 느낌이 나는지 잘 모르겠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저기 오른쪽 사진에 보시면 빵 옆에 레모네이드가 있는데 마치, 우주 속에 하얀 별들이 떠다니는 것 같더라고요.
 
 

3. 모당시_당근맛 케이크

 
 
그 다음은 모당시 당근맛 케이크입니다. 위에 있는 당근은 진짜 당근이라고 해요. ㅎㅎ 그리고 상자들도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데 귀엽지 않나요? 당근으로 시작해서 당근으로 끝나는데 밑에 사진 보시면 정말 많은 당근 케익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당근러들에겐 행복한 순간이겠죠?!!
 

 

4. 플랜티카_비건 케이크

 

이태원에 있는 플랜티카 비건 케이크에요. 이번에 이태원 다녀왔는데 가볼까 하다가 안갔는데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있더라고요. ㅎㅎ 여자친구가 비건빵, 비건 과자를 좋아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운이 좋았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맛이... 좀 많이 아쉬웠어요. 그게 아니라 요미조미 푸딩이 너무 맛있어서 그랬던걸 까요??? 자세한건 디저트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5. 레뽀드라라_프리미엄 디저트

프리미엄 디저트, 스콘과 이벤트

 

6. 호떡브레드

신기했던 호떡 빵! 1인 1회 룰렛 이벤트 중이에요.

 

7. 요미조미_뉴욕식 푸딩

요미조미 푸딩

 
그리고 한쪽에는 요미조미 푸딩이 있었어요. 뉴욕식 푸딩이고 모양이 색달라서 한번 가보고 싶었습니다. 푸딩 종류도 한 6가지 이상 되는 것 같았는데 다 맛있어보였어요... ㅎㅎ
 

사랑에 빠진 딸기 푸딩
쑥인절미 푸딩, 레몬치즈 케이크 푸딩, 초코피스타치오 푸딩, 약과바닐라 푸딩

정말 예쁜 푸딩들이 많지 않나요?? 2개 정도 사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플랜티카 흑미케이크도 사서 푸딩 2개까지 사기엔 배부를 것 같아 초코피스타치오 푸딩만 샀어요. 
 

8. 초코 피스타치오 푸딩과 흑미케이크

요미조미 초코 피스타치오 푸딩

 
크... 초코 피스타치오 푸딩입니다. 겉에서 봤을 때 되게 크리미하고 사이사이 빵이 있어서 폭신폭신해 보이지 않나요?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생크림 빵을 먹는 느낌인데 사이사이 들어가있는 초코가 고소?했어요. 피스타치오였던 것 같기도 하고요. 또 초코는 동글동글한게 있는데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ㅎㅎ 존맛탱입니다!
 

PLANTICA 흑미케이크

 
플랜티카 흑미케이크에요. 사실, 비건이라고 해서 사봤는데 일단... 비쥬얼은 합격!! 뭔가 고소한 흑미 맛에 달달한 크림 덕분에 고소하고 달달할 것 같았거든요. 근데.... 달달하지도 않고 고소하지도 않고... 뭔가 아쉬운 맛이었어요. 가격은 8,300원 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뉴욕식 푸딩이 너무 맛있어서 그랬던 것 같기도 하고요.
 
튼, 여기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디저트페어였습니다. 미니 팝업스토어들을 쭉~ 돌고 온 느낌이었어요.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맛있는 디저트여행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